ADB (Asian Development Bank)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제 개발에 대한 경제 성장 예측을 올해 4.9%에서 5.0%로 증가 시켰습니다.이 지역의 수출 성장은 국내 수요를 보완했습니다. 성장 기대치는 내년에 4.9%로 남아 있습니다.
아시아 개발 전망의 최신호에 따르면, 전 세계 식량 가격과 금리 인상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인해 2024 년이 지역의 인플레이션은 2.9%로 느려질 것입니다.
전염병 이후, 국내 수요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출의 점진적인 성장은이 지역의 경제 성장을 주도했습니다. 전자 제품, 특히 첨단 기술 및 인공 지능에 사용되는 반도체에 대한 글로벌 수요는 여러 아시아 경제에서 수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.
ADB 최고 경제학자 Albert Par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 "2023 년 후반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부분에서 경제 성장이 더 빠를 것입니다."
이 지역의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은 자주 전 수준으로 추세되고 있지만 일부 경제의 가격 압력은 여전히 높습니다. 식량 인플레이션은 남아시아,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심각한 날씨 및 식품 수출 제한으로 인해 여전히 높습니다.
2024 년 중국의 성장 기대치는 주로 서비스 소비의 지속적인 회복, 수출 성장 및 안전 놀이터 검증 부문의 활동 활동으로 인해 약 4.8%로 남아있었습니다.
동남아시아 국가의 수요는 꾸준히 개선되었으며 2024 년의 성장 기대치는 4.6%로 유지되었습니다. 코카서스와 중앙 아시아의 성장 전망은 아제르바이잔과 키르기즈 공화국의 예상보다 강한 성장으로 인해 올해 4.3%에서 4.5%로 증가했습니다.
출처 : 해외 계약 공학을위한 중국 상공 회의소
https://www.chinca.org/CICA/info/24072409283311